[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_모델컷 (1)
 

[스포츠서울] 라네즈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워터뱅크 에센스를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지난 2002년 론칭 후 17년간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수분 에센스로,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라네즈의 독자적인 ‘오션브루’ 공법으로 케일, 가든 크레스, 비트, 브뤼셀 스프라우트, 아티초크, 라마빈 등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 워터’를 사용했다. 저온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 워터는 수분 충전 및 장벽 회복을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라네즈만의 워터지퍼 기술로 수분을 꼭 잡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바르는 순간 수분이 터지는 ‘워터 스플래쉬’ 입자는 높은 수분감과 보습감을 부여한다.

이 제품은 하이드로, 모이스춰 2가지 타입 중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워터뱅크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한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산뜻한 입자로 촉촉한 피부를 가꿔주는 수분 에센스다. ‘워터뱅크 모이스춰 에센스’는 새롭게 출시된 리페어 에센스로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라네즈는 워터뱅크 에센스와 함께 미스트와 퀵 하이드로펜을 출시했다. ‘워터뱅크 미스트’는 프랑스산 안개 분사 펌프를 사용해 최상의 수분 입자로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에센스와 마찬가지로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워터뱅크 퀵 하이드로펜’은 수분 에센스를 원터치 펜타입 용기에 담아 휴대가 간편해 외출에서 사용하기 좋다. 메이크업 위에도 쉽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도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 | 라네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