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1129608
코타키나발루 제공 | 노랑풍선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도심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반딧불투어’가 포함된 ‘코타키나발루’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코타키나발루 반딧불투어’는 숲으로 둘러싸인 청정지역 코타키나발루에서 반딧불이를 구경하며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추천하는 ‘판 보르네오 3박5일’ 상품은 국적기를 이용해 코타키나발루까지 직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에서 25분거리인 판보루네오 호텔에서 편안한 숙박과 전 일정 식사를 제공한다. 판보루네오 호텔은 레스토랑은 물론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바&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지역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뿐만 아니라 코타키나발루 주요관광지인 산호섬호핑투어, 선셋보트투어, 반딧불투어, 시내관광, 나이트투어도 즐길 수 있어 반나절 자유일정으로 관광과 휴양을 골고루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본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상품 중 ‘판 보르네오 호텔’ 관련상품을 예약 시 산호섬 호핑투어 및 선셋 보트 투어를 제공하며 $90상당의 반딧불투어 무료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노랑풍선 동남아2팀 홍민경 대리는 “본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민국 직항 항공으로 편안하게 떠날 수 있으며 전 일정 식사가 포함되어 있어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며, “연인, 친구, 가족단위 여행객은 물론 중장년 층 여행객에게도 최고의 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코타키나발루 반딧불투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