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롯데리조트속초가 개관 1주년을 기념한 ‘해피 버스데이 속초’ 프로모션을 다음달 1~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관일인 7월20일을 축하하는 ‘7월, 20일간의 행복’을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객실패키지와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객실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을 포함해 2인 조식뷔페, 2인 워터파크 이용권, 루프톱 치맥세트로 구성되며 가격은 주중 29만원부터, 주말 32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동해바다를 조망하며 즐길 수 있는 온수풀 이용혜택도 추가된다.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리조트속초 프레지덴셜스위트 패키지(60평형 객실, 4인조식, 4인 워터파크 이용포함) 이용권을 비롯해 롯데아트빌라스제주 빌라스 모먼트 패키지(63평형 객실, 4인조식포함)이용권, 롯데리조트부여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31평형 객실, 2인조식, 2인 워터파크 이용 포함)등 총 3000명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롯데리조트속초를 팔로우 하고 축하메세지를 남기거나 인증샷을 올리는 등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진행, 마찬가지로 객실패키지 이용권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엔제리너스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지상 9층, 지하 3층 규모로 총 392실(호텔 173실, 콘도 219실)을 갖춘 롯데리조트속초는 모든 객실이 탁 트인 오션뷰가 특징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7가지 타입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동과 가족수에 따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타입의 콘도동을 함께 운영중이다.
특히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갖춘 워터파크는 국내외 관광객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아 전용 물놀이 시설인 ‘인도어 키즈’와 6가지 형태의 다양한 파도와 함께 스릴을 맛볼 수 있는 ‘웨이브 풀’, 튜브를 타고 실내외를 넘나들게 되는 ‘로켓 블라스터’ 등이 여름 바캉스의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투숙객 전용 ‘인피티니 풀’은 동해의 절경을 한눈에 펼쳐내며 여행의 낭만과 힐링을 선사한다.
롯데리조트속초 서동재 총지배인은 “롯데리조트속초는 고객들의 사랑을 바탕으로 오픈 후 꾸준히 70%에 육박하는 투숙률을 유지하고 있다”며 “평창올림픽을 계기로 강원도가 세계적인 관광지로 도약하고 있는 만큼 롯데호텔브랜드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리조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olo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