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유앤비와 유키스 준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준영이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 OST를 통해 감성을 더했다.

이준영이 참여한 ‘이별이 떠났다’ OST PART. 3 너라서’(because it‘s you)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영이 참여한 ‘이별이 떠났다’ OST PART. 3 너라서’(because it’s you)는 극 중 한민수(이준영)와 정효(조보아)의 만남을 통해 연인들의 후회, 사랑 그 감정 사이에 고뇌하는 심경을 담은 곡으로 ‘돈꽃’OST에 참여했던 박세준 음악감독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특히, 이준영은 ‘이별이 떠났다’를 통해 한민수 역으로 열연 중에 이번 OST’너라서’를 위해 깜짝 녹음을 진행, 연기와 노래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뿐만 아니라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이준영이 참여한 ‘이별이 떠났다’OST ‘너라서’는 7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바람둥이 철부지 대학생 ‘한민수’ 역으로 분해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 출연 중과 동시에 지난 6월 28일 유앤비 준으로서 두 번째 미니앨범 ‘블랙하트’로 컴백하는 등 연기와 가수로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nhem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