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정성에 기술을 더하는 몸을비음 다이어트’로 주목 받고 있는 몸이편안한의원이 지난 9일 1차 가맹 설명회를 성료했음을 알렸다.


10일 몸이편안한의원 측은 지난 9일 서울시 금천구 소재의 ㈜다나크리에이티브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 1회 ‘가맹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가맹 설명회에는 전국의 한의사 등 내외빈 40여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몸이편안한의원 이상진 원장의 발제로 시작된 이날 설명회는 총 3개의 파트로 구성돼 진행됐다. 유선 제반 운영 및 마케팅 등을 담당하는 ㈜다나크리이에이티브 정민우 대표이사가 몸이편안한의원에 대한 로드맵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이상진 원장이 나서, ‘몸을비음 다이어트’의 프로세스와 구성 및 옥천당 원외탕전실 및 옥천당제약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이끌어낸 ‘몸을비음’에 대한 브리핑을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한약이라 하면 파우치 형태의 액상형, 튜브형태의 연조엑스제 등이 보편적인데, 몸이편안한의원에서 공개한 ‘몸을비음’은 제 3세대 한약제제 기법을 통해 달인 한약(액상형)을 연조형태로, 다시 여기서 공정을 통해 직경 1mm의 작은 구슬한약으로 탄생한 한약이다. 물이 얼음이 되듯, 약의 본질은 유지하면서, 기존 한약이 가진 단점이라 할 수 있는 복용성, 휴대성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평가다.


아울러 마지막으로 몸이편안한의원의 ‘몸을비음 다이어트’가 어떻게 다이어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고, 효과적으로 홍보를 진행을 하는 것에 대한 마케팅 전반에 대한 전략을 전하면서 이날 가맹 설명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참석한 여러 한의사들은 이런 몸이편안한의원과 ‘몸을비음 다이어트’ 시스템에 대해서 호평하고 큰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실제 이날 설명회 이후 가맹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다나크리에이티브 정민우 대표는 “몸이편안한의원은 한약의 정성에, 기술을 더한 ‘몸을비음’을 통해 다이어트를 함에 있어 식품을 사먹는 것이 아닌 개개의 체질과 상태에 맞게 처방한약으로 변화의 패러다임을 이끌어 낼 것”이라면서 “ 비만이라는 질병을 건강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여러 원장님들과 함께 선도자 역할을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몸이편안한의원은 오는 16일 제2회 ‘몸이편안한의원 가맹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