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해피투게더4'를 통해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설의 전말을 공개한다.


오는 3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화제의 드라마 JTBC 'SKY캐슬'에 출연 중인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방송에 앞서 '해피투게더4' 측이 공개한 예고편에는 김보라와 조병규 두 사람이 열애설을 해명하는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MC 전현무가 “보라 씨하고 병규 씨 열애설이 있었어요?”라고 묻자 두 사람은 “맞아요”라고 답했다.


이에 조세호가 “이게 되게 조심스러운 질문이라서…”라며 말을 줄이자 조병규는 “내가 얘기해? 아니면 누나가 할래”라고 물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상외로 부끄러워 하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에 출연진들은 깜짝 놀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앞서 지난 4일 공개된 ‘SKY캐슬’ 메이킹 영상에는 조병규가 김보라의 손을 잡으려 하는 듯한 모습이 담겼고, 네티즌들에 의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확산됐다. 이에 조병규는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또한 김혜윤과 조병규는 달달한 콩트 연기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SKY캐슬'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KBS2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