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탁월한 기술과 품질의 음식물분쇄기로 황금맷돌(주) (회장 김이교)가 주목을 받고 있다.

주방의 명품으로 사랑받는 황금맷돌 음식물분쇄기는 최초의 BLDG 전자모터 적용, 저소음, ICT 스마트방식 등의 차별화된 기술과 품질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

황금맷돌(주)의 음식물분쇄기는 한국상하수도협회와 KC전기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BLDC모터를 사용하며 일반DC모터보다 강력한 토크, 수명, 효율, 모터의 과부하를 방지하는 다중안전차단장치 시스템의 높은 안전성, 무선리모컨 등의 스마트제어시스템, 친환경적이며 주방에서 바로바로 깨끗하게 음식물을 처리하는 작동의 편리성과 위생적 처리, 장시간 사용, 연속분쇄, 유지보수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자체 모터를 제조하는 기술과 경쟁력으로 탁월한 제품을 생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며 신속한 A/S로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

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중국, 태국, 미국, 캐나다 등에 수출, 수출상담 중이며 해외시장을 적극 개척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황금맷돌 제품
황금맷돌 제품

한국형 디스포저 음식물분쇄기의 선도브랜드인 황금맷돌 회사 측은 “한국형 디스포저 음식물분쇄기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해외시장 개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