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이미지
포뉴가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포뉴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포뉴는 ‘크릴오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크릴오일’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한 개 더 만나볼 수 있다..

크릴이란 지구상에서 가장 청정한 지역인 남극해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이다. 새우를 닮아 크릴새우로도 불리며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아스타잔틴 등의 영양이 풍부하다.

크릴오일은 지방을 녹이는 지방, 혈관 청소부 등 다양한 별명으로 불린다. 크릴오일 효과에 대한 학계의 연구는 꾸준히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내용으로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뇌신경 재생에 도움을 주며 몸속 지방 제거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포뉴 ‘크릴오일’은 원료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크릴 어획 후 선상에서 바로 가공했으며 두 차례에 걸친 미세 여과 작업을 통해 깨끗한 제품을 생산했다. 인체에 해로울 수 있는 화학 첨가물인 헥산, 아세톤 등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화학성분에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포뉴는 ‘크릴오일’은 고함량 인지질 성분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인지질이란 몸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 물질로 포뉴 제품에는 50%이상 함유되어 있다. 이 밖에도 천연 항산화제로 불리는 아스타잔틴을 336㎍ 함유해 원료의 산패를 막고 신선함을 유지한다.

포뉴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크릴오일 추천 제품을 만들기 위해 PTP 개별포장으로 휴대성과 위생성을 높였다”며 “이번 1+1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이 ‘크릴오일’이 지닌 영양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ertain@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