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아 인기 제품을 8888원에 판매하는 '해피 비건 아워'를 진행한다.
'해피 비건 아워'는 8월8일부터 15일까지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디어달리아 베스트 셀링 아이템 8종을 8888원에 판매한다. 포털 검색창에 '디어달리아 88데이'를 입력하면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돼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을 비롯해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등 디어달리아 베스트셀러를 8888원에 살 수 있다.
'디어달리아 88데이'로 화제가 된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를 통해 디어달리아는 고객들에게 비건 뷰티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한개가 팔릴 때마다 비건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는 글로벌 비영리 비건 문화 협회인 '더 비건 소사이어티'에 1000원을 기부해 동물 보호에 앞장선다. '더 비건 소사이어티'는 1944년에 처음으로 '비건'이라는 단어를 만든 단체로 '글로벌 비건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비건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장려하고 열악한 농장이나 실험실에서 구출한 동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쉼터인 Farm Sanctuary를 지원하며 동물답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비영리 협회다.
또한 디어달리아는 출시 한달 만에 품절된 블루밍 에디션과 디렉터파이가 TOP OF TOP 선로션으로 선정한 선로션 등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5종의 ‘비건 뷰티 스페셜 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매주 새로운 선물을 증정하는 '1+1 위클리 스페셜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주는 다양한 비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정원의 여왕'이라 불리우는 달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어달리아는 인증 절차가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PETA에서 인증을 받은 크루얼티 프리 & 비건 뷰티 브랜드. 동물 실험 반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안전한 비건 원료와 감각적인 대리석 패턴의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태국 엠포리움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백화점에 입점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