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여자친구_티저포스터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캠퍼스 연애 꿀팁으로 솔로 탈출 할수 있을까.

차세대 로코퀸 이엘리야와 현실 뇌섹남 지일주의 설레는 로코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너의 여자친구’가 캠퍼스 연애 꿀팁 영상을 공개했다.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가 연애 세포를 깨우는 캠퍼스 연애 꿀팁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청량한 캠퍼스 축제날 여자친구를 만들기 위해 자전거 수리 봉사를 연 모태솔로 3인방의 모습은 웃픈 재미와 공감을 선사하며 영화 속 3인방의 솔로 탈출기에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이어서, ‘언제 어디서 시작될지 모르니 항상 신경 쓰기’라는 첫 번째 꿀팁과 함께 ‘혜진’과 ‘휘소’가 처음 만나는 장면은 ‘너의 여자친구’를 통해 선보일 이엘리야와 지일주의 역대급 로코 케미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두 번째 꿀팁 ‘생각하지 못한 주변 인물에서 찾아보기’와 함께 ‘창길’역을 맡은 김기두의 유쾌한 표정과 연기는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세 번째 꿀팁 ‘위기의 순간 용기있게 행동하기’와 함께 창길과 하나가 함께 있는 모습은 국내 최고의 신스틸러 허정민과 이진이의 등장을 예고. 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캠퍼스 연애 꿀팁 영상은 올겨울 솔로탈출을 원하는 예비 관객들에게 든든한 응원과 꿀팁을 전하며 최고의 로맨스 탄생을 알렸다.

한편, 12월 4일 개봉을 앞둔 ‘너의 여자친구’는 할 말은 참지 않고 하는 혜진과 연애에는 서툰 모태솔로 공대생 휘소,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녀의 색다른 로맨스를 그렸다. 대세 배우 이엘리야가 혜진 역을 맡아 차세대 로코퀸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며, 현실 뇌섹남 지일주가 휘소로 분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그뿐 만 아니라, 허정민, 김기두, 이진이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개성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12월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과 말랑말랑한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우리 모두의 썸을 불러일으킬 스토리와 이엘리야, 지일주의 두근거리는 케미스트리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솔로 탈출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는 12월 4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cho@sportsseoul.com

사진 | 와일드 릴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