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생활인프라가 풍부하고 서울 접근성도 높은 타운하우스 ‘수지성복 어반하임’이 특별 분양중이다. 실용적인 혜택으로 내집마련을 꿈꾸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계약 및 입주율이 90%에 육박한 어반하임은 시행사 보유분에 대해 특별 분양 중이다.


금전적인 혜택으로는 합리적인 실입주금(4,500만원대부터)에 2년간 최대 30%의 잔금유예 혜택도 있다. 잔금대출이 어려운 고객에 한해서는 시행사 주거래은행(1금융권)을 알선해 대출의 어려움을 덜어줄 전망이다. 전세 구입도 가능해 주거 마련의 안정성이 높아졌다.


기존 옵션사항이었던 오븐, 인덕션, 개별난방, 보안시스템, 시스템에어컨, 발코니 확장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상품적인 혜택도 있다. 또한 인테리어비용 및 입주축하금이 지원되며 이사비와 취득세도 일정부분 지원한다.


수지성복 어반하임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50-3번지 일대에 위치했다. 전용면적 69~79㎡, 총 58세대 규모의 타운하우스로 ▲78㎡A 20세대, ▲79㎡B 20세대 ▲78㎡C 16세대, ▲69㎡ 2세대 등으로 구성됐다.


특별 혜택뿐만 아니라 입지도 장점이다.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을 이용해 강남과 판교, 광교 등 서울 및 주요 도심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성복역과 직행버스, 광역버스, 마을버스 등 대중교통편도 다양하다. 서울~세종고속도로, 삼성~동탄역을 잇는 GTX 기흥역 등이 인근에 예정돼 있어 향후 서울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성복역 롯데복합몰과 수지 이마트, 광교 이마트, 광교아브뉴프랑 등 대형마트가 인근에 위치하고 주민센터, 은행, 병의원 등도 인접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욱환경으로는 효자초,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 단국대 등 다수의 학교를 안전하게 도보로 등교할 수 있다. 용인 학원가와 프로젝트형 수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벤자민 키즈덤 유치원, 레지오 에밀리아, 동은아이유치원 등도 단지 주변에 위치한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4bay 구조로 우수한 일조·통풍권을 확보했다. 발코니,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동별 탑층세대는 복층형 설계로 다락 공간 및 야외 테라스 공간을 제공한다.


수지성복 어반하임은 기본적으로 한샘 시스템 주방가구, 대림바스로 꾸민 욕실, 친환경 벽지 호텔 등 고급 마감재를 사용했다. 보안 시스템을 강화해 입주민의 안전을 강화하고, 사물인터넷(loT) 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한 실생활을 구현 한 것도 높은 평가를 받는다.


수지성복 어반하임 타운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49-45번지에 마련된 홍보관을 방문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jckim9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