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코웨이가 지난 2010년 선보인 빌트인 정수기가 출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코웨이 빌트인 정수기는 제품 본체가 싱크대 하단에 위치해 공간 효율이 높고 싱크대 위의 전용 조리수 밸브(파우셋)을 통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테리어와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거나 방이 크지 않은 1인 가구와 소규모 가족이 늘어나면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국내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25%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1~5월) 판매량 역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10% 증가했다. 코웨이는 빌트인 정수기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새로운 주방 생활문화를 제안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대표 제품인 코웨이 빌트인 정수기 P-150N은 주방을 여유롭게 활용하려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물이 나오는 전용 파우셋만 외부로 노출해 눈에 보이는 크기를 최소화했다. 제품 본체는 싱크대나 아일랜드 식탁 안쪽 숨은 공간을 활용해 설치함으로써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가로 15㎝의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해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싱크대 위 전용 파우셋을 통해 정수된 물을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싱크대에서 깨끗한 물을 바로 받아쓸 수 있어 음용 외에도 채소나 과일, 쌀을 씻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저수조 없이 직수 방식으로 바로 추출한 깨끗한 물을 연속으로 제공한다. 업그레이드 된 3세대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5중 필터 구조로 촘촘하게 오염물질을 제거해 여타 빌트인 정수기용 필터 대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미세 입자성 중금속인 철, 알루미늄, 수은, 납은 물론 노로바이러스와 대장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코웨이 빌트인 정수기는 무전원 방식으로 전기료 부담을 줄였다. 월 렌탈료는 2만28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 일시불 가격은 71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