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Royal Canadian)의 여성호르몬 밸런서 ‘파이토젠(PHYTOGEN)’이 동아TV '뷰티풀라이프'에서 MC 현영과 박해미를 통해 갱년기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동아 TV ‘뷰티풀 라이프’는 쎈언니들의 리얼 리뷰 토크쇼로 Beauty의 모든 것을 담은 진정한 뷰티가 필요한 4060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최근 뷰티계의 큰손으로 부상한 4060세대를 위한 맞춤 뷰티 리뷰로, 피부 미용은 물론 이너뷰티부터 생활용품까지 뷰티풀한 인생을 만들 필수템을 소개한다. 배우 박해미와 방송인 현영, 개그우먼 안소미, 트로트 가수 두리가 출연한다.
뷰티풀 라이프 3회 방송에서 MC 현영은 ‘파이토젠’을 캐나다 여성들의 국민영양제로 소개하며 갱년기를 미리 대비하기 위해 자신도 챙겨 먹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공개된 그녀의 Vlog 영상에서도 역시 임신과 출산 후 호르몬 변화로 인한 각종 증상들 때문에 파이토젠을 꼭 챙겨 먹는다고 덧붙였다.
이어 스튜디오에서는 각 패널이 직접 파이토젠을 소개하고 섭취해 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출연진들 모두 갱년기와 여성호르몬 불균형 증상에 대한 저마다의 사연과 걱정을 털어놓았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 배우 박해미는 갱년기 우울증까지 고백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로얄 캐네디언 브랜드 관계자는 “파이토젠이 이번 방송을 통해 또 다시 한국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파이토젠의 인기가 계속 높아짐에 따라 유사품이나 카피제품도 많이 생겨났는데 이제는 방송인 현영이 추천한 파이토젠을 오리지널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잘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파이토젠의 주요성분인 Linen Extract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여성호르몬이 너무 적으면 채워주고 높으면 낮추는 작용을 해 여성호르몬의 균형을 잡아 포궁 건강 관리를 돕는다. 연구개발부터 생산유통까지 캐나다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캐나다 보건부 NPN 인증까지 완료했다.
jckim9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