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가수 정동원이 봄을 닮은 에너지를 안고 돌아왔다.

정동원이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했다. ‘내 마음속 최고’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도입부부터 에너지 넘치는 편곡과 화려한 코러스로 시작해 ‘누가 뭐라 해도 최고 최고/내 마음속에 최고/세상만사 다 제쳐두고 어디든 부르면 달려갈 거야’, ‘이 세상에 하나뿐인 그대/내 마음속에 저장/언제나 그댄 내 마음속 최고야’로 반복되는 후렴구에서 정동원의 때 묻지 않은 담백한 목소리와 유쾌함이 어우러진다.

‘맛있는 거 먹을 때 떠오르는 그 사람’ ‘눈 뜨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 등 흔한 일상 속에서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고백과 찬사를 가사로 위트있게 담아냈다.

정동원

앞서 정동원은 공식 팬클럽 ‘우주총동원’을 향한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커버 이미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동원은 ‘내 마음속 최고’를 통해 5월 가정의 달에 걸맞은 따뜻하고 진심어린 메시지로 대중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마스코트이자 유일한 10대인 정동원은 이번 ‘내 마음속 최고’를 통해 10대 트로트 가수로서 성장을 더욱 잘 보여줄 예정이다. 다수의 방송과 공연을 통해 10대 답지 않은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 경험을 쌓아온 정동원은 ‘틴 트로트(Teen Trot)’ 장르를 개척하며 트로트 뮤지션으로서 자신만의 새 영역을 구축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