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러브 리프레쉬(Love Refresh)의 티저가 21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러브 리프레쉬’는 연애알못 남주가 각기 다른 연애관을 가진 여사친들에게 연애 특강을 받아 로맨스 드라마를 집필하는 과정을 담은 성장형 로맨틱 코미디로 독보적인 비주얼과 연기력을 갖춘 서강준과 장희령-방은정-김이경 막강 신예 라인업을 완성해 강력한 케미를 예감케 하고 있다.


극 중 서강준은 SF 입봉작을 성공시킨 신인 드라마 작가로 등장한다. 차기작으로 로맨스 드라마에 도전하지만 줄곧 짝사랑만 해온 그의 대본은 비현실적이기만 하다. 그를 위해 두 팔 걷고 나선 각양각색의 여사친 셋. 연애관이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여자 때문에 혼란스럽고 짝녀와 한 공간에 붙어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자 남주의 마음은 계속해서 콩밭으로 가게 된다. 과연 남주는 무사히 대본을 완성시킬 수 있을까? 그리고 세 여사친 중 남주가 8년 동안 짝사랑한 짝녀는 누구일까?


극중 장희령은 밋밋한 인생에 신박한 방점을 찍을 연애를 기다리는 캐릭터로, 방은정은 눈치 볼 바엔 돌직구로 찍어 던지자는 주의를 가진 성공한 커리어 우먼으로 김이경은 주식과 경제에 관심이 많으며 보편적 연애를 희망하는 캐릭터로 등장, 각자의 입맛대로 드라마를 그려내 재미를 더한다.


서강준 주연의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러브 리프레쉬’는 총 세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6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7월 7일까지 3주간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CJ ENM 소속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런칭을 앞둔 덴티스테 브랜드 플랫폼 D-TV와 덴티스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유 이벤트 등의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구강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드라마 시리즈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개성파 배우 이희준이 주연을 맡은 ‘매일 사랑을 느끼다’편을 시작으로 현재 펜트하우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진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매일 아침 사랑을 깨우다’, 서강준 특유의 신비로운 눈빛으로 설렘과 사랑을 일깨워준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편에 이르기까지 온라인과 SNS 상에서 줄곧 화제를 일으켜왔다. 2017~2020년까지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드라마 시리즈는 누적 조회수 2,400만뷰 이상을 달성했다.


이번 브랜디드 드라마를 통해 덴티스테는 비록 용기와 자신감이 부족해도, 현재 처한 상황이 녹록치 않을지라도 꿋꿋하게 로맨스를 꿈꾸고 이루기를 응원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배려와 건강한 관계를 이루는 것, 그것이 덴티스테 세계관에서 추구하는 방향이라고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