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구글-공식사이트 사전등록 실시_1208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실시 이미지.  제공 | 넷마블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넷마블이 자사의 기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사전등록을 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와 공식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다만, 애플 사전등록은 향후 진행할 예정이다. 구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겐 게임 출시 후 레이첼 영웅 카드와 강화재료 팩을 지급하며, 사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겐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넷마블은 이날 구글 플레이 TV광고도 새롭게 공개했다. 배우 정해인이 등장하는 이 광고는 TV와 구글 플레이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의 하반기 기대작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대표 IP(지적재산권)인 세븐나이츠를 확장시킨 작품이다. 세븐나이츠 영웅들이 사라진 후 혼돈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설립된 기사단의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이 게임은 세븐나이츠 특유의 화려한 연출과 그래픽에 다양한 무기 사용과 영웅변신 등 차별화 된 게임성과 재미를 담았다. 여기에 여러 이용자들이 함께 성장하고 경쟁하면서 즐거운 모험을 경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넷마블은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인 계정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광고 영상을 인증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3만원을 증정한다.

kmg@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