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 설 무료 영화관 이미지 (1)

[스포츠서울|김효원기자]네이버 시리즈온은 설 연휴를 맞아 국내외 인기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부모의 사고로 가장이 된 주인공의 냉혹한 현실을 그린 영화 ‘영주, 소녀의 꿈을 향한 일탈을 담은 힐링 코미디 ‘스탠바이, 웬디’, 실화 바탕의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엔젤 오브 마인’ 등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이민 가정의 현실을 그린 영화 ‘미나리’, 트로트 열풍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미스터트롯: 더 무비’, 어린이들의 아이돌로 불리는 ‘엉덩이 탐정’ 극장판 시리즈 등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영화 반값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도 있다. 28일부터 2월 2일까지 ‘모가디슈’, ‘오! 문희’, ‘유체이탈자’ 등 국내외 영화 150여 편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영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총 5일간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통해 참여회원 모두에게 최소 200캐시부터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한다.

네이버 시리즈온 박수연 리더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코미디부터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을 무료로 제공한다”며,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ggrol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