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아시아 최고의 모델, 가수, 연기자, 디자이너, 셀럽이 한자리에 모인다.
아시아 최고의 모델, 가수, 연기자, 디자이너, 셀럽이 한자리에! ‘제17회 2022 아시아모델어워즈 인 의정부’, 14일부터 16일까지 의정부에서 열려
14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 실내체육관과 행복로에서 아시아 모델들의 최고·최대 축제인 ‘제17회 2022 아시아모델어워즈 인 의정부(2022 ASIA MODEL FESTIVAL in UIJEONGBU)’가 화려하게 펼쳐지고 있다.
본격적인 페스티벌이 시작되는 14일은 아시아 최고의 신인모델을 선발하는 2022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 의정부 ‘페이스 오브 아시아’가 의정부 체육관에서 열린다.
아시아 20여개국 50여명의 신인모델이 참석하여, 화려한 아시아전통복 패션쇼, 난달, 라미콰르텟,바투타와 함께 하는 퍼포먼스 콜라보 패션쇼, 브랜드쇼, 클라씨의 축하 공연, 뮤지컬 ‘캣츠’ 뷰티 갈라쇼 축하 공연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 차 있다. 아시아 최고의 모델이라는 타이틀을 거머 쥘 모델은 어느 나라의 누가 될 것인지 아시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5일은 의정부시 행복로 특설무대에서 국내 및 아시아 디자이너, 의정부 시민이 참여하는 패션쇼, 분야별 모델들의 화려한 쇼가 펼쳐진다.
한복패션쇼, 피트니스쇼, 키즈패밀리쇼, Umed Kuchkaliev, PH MODE x SEL by MANILA FASHION FESTIVAL, DENNIS LEE, SONN UP MADE IN MONGOLIA, KMA 시니어패션쇼, 신한대학교 갈라쇼, JA패션쇼 등의 패션 컨텐츠로 펼쳐진다.
16일에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하는 ‘아시아모델어워즈’가 열린다. 오후 6시 ‘연예인 포토월’을 시작으로 7시부터 시작되는 본 행사 과정은 ‘아시아모델 공식 페이스북’,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공식 브이라이브’, MTN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며 향후 녹화로 또한 SBS FIL, AXN, 패션N, 동아TV 등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아나운서 김일중, 모델 아이린이 공동 MC를 맡는다. 다양하고 화려한 패션쇼, 뷰티 갈라쇼와 더불어 ATBO, 클라씨, EPEX, 트라이비 등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아시아모델어워즈는 모델 뿐만 아니라 배우ㆍ가수ㆍ패션ㆍ뷰티 등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부문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유명 브랜드 패션쇼, 뷰티갈라쇼, K-POP공연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한류스타 및 아시아 최고의 톱모델뿐만 아니라 배우·가수들과 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아시아 유일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축제이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시(시장 김동근)와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회장 양의식)가 공동 주최하고, 의정부문화재단과 공동 주관한다. 문화체육관광부, THE KOREA TIMES, (사)한국모델협회,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후원하고, 핑크다이어리, 프라임 시네플렉스, 신한대학교, 우즈넥스(UZNEX), 유후(YOUWHO), 치킨플러스, Genie TV, KH2, 스포피드, 오라클피부과, 서경대학교, 지베르니, 아크웰, 슬밋, 밀크바오밥이 함께 한다.
rainbow@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