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 2’에 출연했던 화제 인물 신슬기가 졸업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신슬기는 자신의 채널에 학사모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신슬기는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피아노과 졸업을 앞두고 학사모와 가운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서울대학교 정문 등 캠퍼스 곳곳에서 한 폭의 그림 같은 사진을 남겼다.

특히 청순한 미모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사랑 기억 조작하듯 아련한 느낌을 연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청춘 드라마 한 편 같다” “언니의 미모는 왜 근로기준법 주 52시간 근로를 지키지 않는거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함께 넷플릭스 ‘솔로지옥 2’에 출연해 최종 커플 성사까지 갈 뻔했던 덱스가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덱스는 “우와!”라는 글과 함께 놀라는 이모티콘을 남겼다.

신슬기는 최종 선택에서 자신이 끌리는 덱스를 포기하고 자신만을 바라보는 종우를 택한 바 있다. 하지만 종우도 이후 “슬기와 친구로 남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슬기는 웹툰 원작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전교 1등 서도아 역으로 캐스팅됐다.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