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국민 그룹 ‘지오디(god)’가 2만여 명의 관객과 떼창을 하며 추억을 만들었다.
지오디는 지난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KBS 50주년과 지오디 25주년을 기념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를 펼쳤다.
표 판매 직후 3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으며 리허설 장면 공개만으로도 엄청난 화제의 중심이 되었던 god는 본 공연에서도 제대로 이름값을 해냈다 해냈다. 베일에 싸인 공연명의 초성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공연명의 의미는 ‘국민이 만든(ㅇㅁㄷ) 그룹 지오디’다.
앙코르곡을 포함해 이날 god가 부른 총 21곡의 주옥같은 명곡들은 누구나 아는 대중적인 곡은 물론 팬들이 공연에서 듣기를 바라고 바라던 곡들이 조화를 이뤄 최고의 세트리스트를 만들어냈다.
여기에 화려한 불꽃놀이와 드론 쇼,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로 공연을 꽉 채웠다. 현장을 가득 채운 2만여 명의 팬들과 함께 떼창으로 호흡했다.
열광 그 자체였던 스탠딩석은 물론, 앉아서 관람이 가능한 피크닉석 관객들도 흥에 겨워 일어설 만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시간이었다.
본 방송은 추석 전야인 오는 28일 오후 8시 50분 KBS 2TV에서 볼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