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경기 단체 관람, 성공개최 동참
“새로운 50년, 새로운 인평원” 을 준비하는 미션·비전 워크숍 개최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이하 “인평원”)은 지난 1월 30일(화)부터 1월 31일(수)까지 한국여성수련원 등 강릉시 일원에서 ‘2024년 제1회 임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새로운 한 해, 희망찬 도약”이라는 주제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개최에 동참하고, 인평원의 새 미션과 비전을 선정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김학철 신임 인평원장을 비롯하여 전 직원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에서 인평원은 1일차 1월 30일에는 아이스 아레나 경기장을 방문하여 여자 싱글프리 스케이팅 경기를 단체 관람, 열띤 응원과 함께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였다.
이어서 2일차인 1월 31일에는 ‘2025년 강원학사 50주년’ 맞이 새로운 인평원을 준비하는 시점에서 전 직원이 인평원의 새 미션과 비전을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가진다.
특히 이날 미션과 비전 워크숍은 직원들이 그 동안 고심해 온 생각들을발표하고, 투표하는 과정을 거쳐 인평원의 미래 비전을 직접 설계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김학철 원장은 이번 워크숍에서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이 사상 최고의 성공 대회로 기록될 수 있도록 다같이 힘을 보태자”며 “특히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이 우리 인평원의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공유하고, 인평원의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인평원은 앞으로도 청년의 꿈을 키우고, 도민이 더 행복한 평생교육진흥의 중심기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