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쿠킹, 영어동화, 아트 클래스로 우리 아이 호기심을 자극해주세요”
서울드래곤시티가 키즈 클래스로 여름방학.휴가철을 공략한다. 가족 고객이 대상인 이번 프로그램은 8월 11일까지 3개 호텔에서 가족 고객 맞춤형 패키지 ‘FUN-TASTIC SDC KIDS CLASS’로 운영한다.
셰프와 원어민 강사 등이 참여하는 것은 물론 볼풀장 등 놀이기구가 마련된 액티비티 존을 구성해 다채로움을 더 할 예정이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지향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이번 기획은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이해 호텔 내부에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패키지다. 글로벌 키즈 교육 브랜드 ‘헤이키도’와 협업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교육 클래스를 제공하는 한편 객실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서울드래곤시티 ‘FUN-TASTIC SDC KIDS CLASS’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에서 운영된다. 서울드래곤시티 및 헤이키도 웹사이트에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후 유선으로 키즈 클래스를 예약하면 된다. 패키지는 8월 10일까지 판매하며 이달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투숙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한 관계자는 “여름방학이나 휴가 시즌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멀리 가지 않고 서울 도심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클래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