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르세라핌이 지난해 10월 공개한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지난 29일 오후 7시 17분경 1억 건을 넘었다. 28일 미니 3집 수록곡 ‘스마트’(Smart)가 1억 뷰를 달성한 지 하루 만에 새로운 ‘억대 뷰’ 기록을 추가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데뷔곡 ‘피어리스’,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 정규 1집 타이틀곡 ‘언포기븐’과 수록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미니 3집 수록곡 ‘스마트’에 이어 팀 통산 여섯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여기에 미니 3집 타이틀곡 ‘이지’도 누적 조회 수 1억을 목전에 두고 있다.
‘퍼펙트 나이트’는 마음이 맞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고, 우리가 함께라는 것 외에는 그 무엇도 중요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 ‘오버워치 2’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졌고, 실사와 높은 완성도의 3D 애니메이션이 교차돼 생생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한편 르세라핌은 30일 오후 1시 미니 4집 ‘크레이지’(CRAZY)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이날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socoo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