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ile.sportsseoul.com/news/cms/2025/02/12/news-p.v1.20250212.061e0cd5151c4fb0a9fc087ebb782df5_P1.jpg)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청하가 새 EP ‘Alivio (알리비오)’의 타이틀곡 ‘STRESS (스트레스)’로 컴백하며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청하는 지난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강의실을 배경으로, 청하가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장면과 함께 강렬한 손가락 제스처를 취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청하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매력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앨범 ‘Alivio’는 스페인어로 ‘위안’과 ‘안도’를 의미하며, 청하의 솔직한 감정과 이야기를 담아냈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TRESS’는 스트레스로 인해 억눌린 감정을 해방시키고, 행복을 추구하는 용기를 표현한 곡으로, 청하가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했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HOW TO DEAL WITH STRESS”라는 문구는 스트레스를 주제로 한 복잡한 감정과 해방의 여정을 암시한다
청하의 새 EP ‘Alivio’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그녀가 MORE VISION으로 이적 후 처음 발매하는 것으로 기존과 다른 새로운 비주얼과 음악적 시도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