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컴백을 기념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 독점 콘텐츠를 공개하고,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영상통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24일 오후 6시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BLUE PARADISE’ 발매와 동시에 독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을 공개한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에서 제로베이스원은 팬덤 제로즈(ZEROSE)가 보내온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진솔하면서도 유쾌한 토크를 펼친다. 신보 활동의 주목 포인트, 유닛 곡에 대한 기대감, 뮤직비디오의 최애 장면과 가장 재미있었던 녹음 비하인드까지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2024년을 돌아보며 미니 3집과 4집 발매, 첫 해외 투어, 일본 데뷔 앨범 발매 등 의미 깊은 순간들을 되새긴다. 데뷔 이후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과 올해 꼭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한 솔직한 답변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로베이스원과 직접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된다. 오는 3월 3일까지 멜론 스포트라이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6일 밤 9시 30분에 진행되는 영상통화에 참여할 수 있다.

앞서 제로베이스원은 멜론의 신인 육성 프로젝트 ‘하이라이징(Hi-RiSiNG)’의 첫 주인공으로 선정된 바 있는데 그로부터 600일을 기념해 지난 17일부터 멜론매거진에서 ‘다시 쓰는 프로필’을 공개하고 멤버들의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시 쓰는 프로필’을 통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커버 무대, 팬들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 그리고 최애 제로베이스원 음원에 대해 이야기했다.

멜론 하이라이징을 통해 데뷔한 제로베이스원은 이제 K팝 대표 아티스트 중 하나로 성장하며, 스포트라이트 독점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순간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한편,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만의 독점 콘텐츠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은 이외에도 인디 아티스트와 명곡을 알리는 ‘트랙제로(TrackZero)’, 신예 아티스트를 전문 육성하는 ‘하이라이징(Hi-RiSiNG)’, 휴먼 큐레이션 ‘에디션M(EDITION M)’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음악산업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