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배우 문가영이 셀프 포토부스 프레임 이벤트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 만들기에 나선다.
문가영은 이달 26일부터 3월10일까지 국내외에서 운영 중인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의 전 매장에서 특별한 포토 프레임을 공개한다. 단, 호텔 및 쇼핑몰 등의 팝업 매장은 제외다.
이번 이벤트는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방영을 기념해 드라마 팬들과 색다른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
포토 프레임 속 문가영은 생동감 넘치는 캐주얼 스타일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팬들이 함께 촬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린다.
최근 문가영은 ‘위버스’를 개설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처럼 문가영은 다채로운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문가영은 ‘그놈은 흑염룡’에서 본부장 킬러 ‘백수정’ 역을 맡아 통통 튀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한 ‘백수정’ 캐릭터를 통해 유쾌한 코믹 연기부터 설렘을 유발 로맨스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로맨틱 코미디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문가영이 출연하는 ‘그놈은 흑염룡’은 매주 월·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