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뉴토피아’ 박정민과 지수의 달달한 커플샷이 공개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28일 5화 공개를 앞두고 박정민과 지수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긴 소품 사진을 공개했다.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다.
4화 공개 이후 시청자들은 “연애 세포 지진 나기 시작했네”, “박정민, 지수 대학시절 케미 좋네요”, “재윤영주 커플 너무 좋아” 등 의 반응을 보이며 애정 가득한 응원과 셀프 영업이 줄을 잇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원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이 볼을 맞대고 다정히 찍은 사진부터 서로의 손을 모아 하트를 만든 사진 등 장난기 가득한 커플의 설렘의 순간들이 오롯이 느껴진다.

이어 유튜브 [사칭퀸 이수지]에서 소품 스틸 촬영을 위해 놀이공원에 간 일화를 전하며 궁금증을 높였던 미공개 스틸을 함께 공개해 사랑스러운 ‘좀콤’ 커플에 더욱 과몰입하게 만들었다.
한편, ‘재윤’과 ‘영주’의 귀엽고 싱그러운 케미를 가득 담은 소품 스틸을 깜짝 공개하며 ‘좀콤’ 커플에 더욱 이입하게 만드는 ‘뉴토피아’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1화씩 공개된다. yoonss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