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초연 당시 티켓 가격·하이터치회 등 온오프라인 행사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올해 15주년을 맞은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옥탑방 고양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청춘 남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한 지붕 로맨스를 다룬다.
작품은 2010년 초연 이후 누적 관객 270만 명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국회 대상’ 수상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로 자리매김했다. 황보라, 김동호, 이동하, 박은석, 김선호, 용승(VERIVERY) 등 내로라하는 수많은 스타 배우가 거쳐 갔다.
먼저 4월5~7일 인터파크티켓 ‘15주년 기념 특가’를 통해 2010년 초연 당시의 티켓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는 ‘BACK TO THE 2010’를 진행한다. 더불어 당근마켓과 네이버스토어에서도 특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5주년 기념 새롭게 공개한 ‘NEW 포스터 공유 이벤트’와 15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옥탑방 기념일 퀴즈’ 등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관람 후기를 작성한 관객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럭셔리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4월5일~6일 해태제과와 함께 ‘과자 증정 이벤트’로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맛과 야키니쿠맛 신제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행운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연극 ‘2호선세입자’, 전시 ‘사랑의 단상’, 박람회 ‘일러스트 코리아’ 등 초대권과 ‘피라’ 레티놀 주름 패치, ‘노너스’ 텝타이드 세럼, ‘히든올가’ 콜라겐 마스크팩, ‘휘엔느’ 보르도 와인 바디 리미티드 에디션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하이터치회, 사인회 등 배우들과의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한다. 공연 종료 후 출연 배우와 하이파이브를 할 수 있는 ‘하이터치회’는 4월6일, 12일, 13일에 진행 예정이다.
제작사 ㈜레드앤블루는 “지난 15년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 덕분에 ‘옥탑방고양이’가 대학로를 대표하는 공연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관객분과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도록 좋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학로 대표 스테디셀러 ‘옥탑방고양이’는 현재 서울 대학로 틴틴홀에서 공연 중이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