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SMTOWN LIVE(에스엠타운 라이브)’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카리나는 13일 “에스파들”이라고만 짤막하게 적고 자신의 SNS에 콘서트 현장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에스파 멤버들과 무대 뒤에서 다정하게 찍은 단체 사진부터 시크한 표정을 짓거나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한 셀카 사진까지, 에스파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담겼다. 웃음을 안기는 사진도 있다. 카리나와 윈터가 각각 레드벨벳 슬기, 아이린의 이름표를 부착하고 찍은 사진이다. 리허설 때 사용하는 이름표로 보이는데, 카리나, 윈터가 선배 슬기, 아이린의 이름으로 능청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카리나는 윈터와 함께 아이린, 슬기와 촬영한 인증샷도 공개했다. 네 사람의 개성 강한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우월한 비주얼이 사진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카리나는 아이린, 슬기 외에도 SM엔터테인먼트 동료들과의 사진을 여럿 공유하며 “슴 타운 모든 아티스트 분들과 남기는 게 목표였는데 그렇게 친화력이 있지도 부지런하지 못했던 점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쉽다”라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SMTOWN LIVE 2025’는 현지시각으로 9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의 에스타디오 GNP 세구로스(Estadio GNP Seguros), 11일 미국 LA의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Dignity Health Sports Park)에서 펼쳐졌다.

에스파를 비롯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키, 민호), 엑소(수호, 찬열, 카이), 레드벨벳(아이린, 슬기, 조이), NCT 127, NCT DREAM, WayV, 라이즈, NCT WISH, 하츠투하츠, 디어앨리스, SMTR25 등 SM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4시간여 동안 뜨거운 무대를 쏟아냈다. 특히 엔딩 무대에서는 전 출연진이 다함께 올라 ‘SMTOWN LIVE’의 상징이자 대미인 ‘빛’을 열창하며 피날레를 훈훈하게 완성했다.

‘SMTOWN LIVE 2025’는 6월 28일 영국 런던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간다. rok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