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배우 이은샘이 눈컴퍼니와 동행한다.

소속사 눈컴퍼니 성현수 대표는 22일 “이은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은샘 배우가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앞서 이은샘은 지난 2007년 KBS1 TV소설 ‘그대의 풍경’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청년경찰’, ‘증인’, ‘악인전’, MBC ‘배드파파’, ‘옷소매 붉은 끝동’, tvN ‘블랙독’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으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강렬한 연기로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남겼다. 이어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목표를 위해 거짓말을 서슴지 않는 고등학생 김혜인 역할을 맡아 몰입도 높은 연기로 극을 이끌었다.

이은샘은 공개 예정인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에서 진짜 지켜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치열하게 싸우면서 깨닫는 김혜인의 성장기를 그릴 것으로 예고했다.

현재 눈컴퍼니에는 강길우, 권다함, 김민하, 김보라, 김소혜, 김슬기, 김정우, 김주령, 노재원, 박소진, 박정연, 심수빈, 오승훈, 우지현, 유의태, 윤경호, 윤병희, 이레,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이유지, 이창민, 임세미, 장선, 전배수, 조한철, 한동희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sjay0928@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