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소영 기자] 치킨 브랜드 bhc가 26일부터 6월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미위크’ 프로모션에서 고객에게 최대 80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미위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이벤트로, ‘나를 위한 선물’를 뜻한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으로 자주 찾는 인기 메뉴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콰삭킹’+치즈볼+콜라 1.25L를 비롯해 ‘뿌링클’+치즈볼+콜라 1.25L, 후라이드반양념반+치즈볼+콜라 1.25L이다. 기본 4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2000원 할인 쿠폰(ID당 최대 3매) 다운로드 및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추가 2000원 할인돼 최대 8000원을 혜택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포미위크’ 시즌 탭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bhc 관계자는 “포미위크 프로모션은 일상 속에서 작은 행복을 찾는 고객들에게 나를 위한 작은 선물처럼 bhc를 부담 없이 즐기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더 많은 고객이 bhc의 풍성한 맛을 부담 없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shong@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