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대세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이 KBS2TV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그가 참여한 Part.1 ‘원더링 스타(Wandering Star)’,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3일 첫 방송 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돼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 분)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 분)의 대환장 로맨스를 담고 있다.
신선한 소재와 주연 배우들에 대한 기대감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첫 번째 OST가 드라마의 설렘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OST는 총 두 곡으로, 정수민의 청량한 음색과 따뜻한 감성으로 작품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첫 번째 트랙 ‘원더링 스타’는 벗어나지 못하고 계속해서 주변을 맴도는 별을 윤재와 지은의 사랑과 딜레마에 빗대어 사랑스럽게 담아낸 곡이다. 이어 ‘오픈 유어 아이즈’는 지은을 향한 윤재의 순애보적인 사랑을 따뜻한 울림으로 표현한다.
정수민은 특유의 부드럽고 감성적인 보컬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는 싱어송라이터이다. 2024년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번째 EP ‘Phasis(파시스)’ 발매를 시작으로, 싱글 앨범 ‘song about YOU’, ‘be like YOU’, 두 번째 EP ‘20’까지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연이어 선보이며 대세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은 아이즈원, (여자)아이들, 크러쉬 등과 작업한 Jayins와 Siu, SiBi 작가가 참여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두 번째 트랙은 플레이브, 해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과 작업한 수경 작가가 참여해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선을 깊이 있게 담아냈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