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뉴스 | 배우근 기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더마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을 출시한 이후 7년 연속 전국 식품 소매점 내 ‘탈모증상케어 샴푸 및 린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온 대표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의 50년 두피 연구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과 자연 유래 성분이 결합된 클리니컬 솔루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8주년 캠페인은 29일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닥터그루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된 ‘8주년 기념 키트’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가려움, 각질, 유분, 수분 부족, 붉은기 등 5대 두피 복합 문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이마트에서는 브랜드 최초로 ‘구매 금액의 8%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두피 고민 상담소’, 럭키박스 제공, 포토 리뷰 이벤트, 키트 증정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GS샵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각종 할인과 증정 이벤트가 펼쳐진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담당자는 “8년 동안 이어온 두피 건강에 대한 연구와 혁신의 성과를 고객과 나누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뿌리부터 다른 두피 과학 닥터그루트’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더욱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