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프로듀스 101’ 출신 안예슬이 새 싱글 ‘난 정말 괜찮지가 않아’를 7일 발매한다.
진한 이별의 여운을 담은 안예슬의 신곡 ‘난 정말 괜찮지가 않아’는 안예슬 특유의 가녀린 음색으로 곡이 전하는 이별의 슬픔을 짙게 표현했다.
애절한 이별 감성으로 공감대를 안길 새 싱글 ‘난 정말 괜찮지가 않아’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신곡 ‘난 정말 괜찮지가 않아’는 이별 후에야 사랑을 깨달은 한 사람의 애처로운 마음을 담은 이별 발라드 곡이다.
‘난 정말 괜찮지가 않아 니가 이대로 날 떠날까 봐/이제서야 내 마음을 알아버렸고 바보처럼 기다려본다 너를’처럼 현실적인 노랫말과 이별의 슬픔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감동을 극대화한다.
안예슬은 특유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감성 발라드 장인’의 진가를 발휘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국내외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작업한 작곡가 필승불패, 친절한심술씨, 최유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안예슬은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 등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다. 현재 다수의 발라드 곡 발매와 유튜브 활동으로 관심을 이끌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