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무더위와 습기가 반복되는 요즘, 직장 동료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줄 기회가 찾아왔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모모카페에서 진행하는 회식 프로모션이 바로 그 답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서울역과 명동 사이의 최적 입지인 중구 한강대로에 자리한 글로벌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인 코트야드는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이 호텔 역시 비즈니스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서비스와 시설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서울역 KTX, 지하철 1·4호선, 공항철도가 모두 도보권 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큰 장점이다.
호텔 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요리로 사랑받는 공간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회식 프로모션’은 평일 저녁 시간대에 성인 6인 이상이 함께 방문할 경우, 네이버를 통한 사전 예약만으로도 뷔페 요금 15% 할인과 함께 무제한 와인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풍성한 뷔페 메뉴와 함께 다채로운 와인을 마음껏 즐기며, 동료들과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더욱 품격 있게 만들수 있다..단순한 회식을 넘어 진정한 휴식과 소통의 장을 원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기 어려울 것이다. rainbow@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