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 배우 이성경이 한층 성숙해진 매력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이성경의 새 소속사 판타지오는 8일 물오른 비주얼에 절제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여러 장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이성경은 앞서 지난 7월, 소속사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린 바 있다.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 자연스러운 긴 헤어스타일로 심플한 분위기를 자아낸 이성경은 꾸밈 없는 내면의 아름다움과 자신감 있는 포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블랙 슬리브리스와 로우번 헤어스타일로 연출된 프로필에서는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드러내며, 고혹적인 분위기와 함께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발산했다.
핑크 컬러의 홀터넥 드레스를 입은 컷에서는 드라마틱한 자태로 배우로서의 깊이와 폭넓은 감성을 보여준다.
이성경은 최근 JTBC 금요드라마 ‘착한 사나이’에서 강미영 역을 맡아 현실의 어려움 속에서도 꿈과 사랑을 지키는 인물로, 로맨스 장르의 진가를 증명했다. 특히 드라마 속에서 피아노 연주와 노래 장면을 직접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알라딘’에서 자스민 역을 맡아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뛰어난 무대 장악력과 매력으로 ‘블스민’이라는 애칭도 얻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