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가수 임영웅이 추석 연휴 안방극장을 찾는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일 “오는 4일 오후 8시 30분 SBS에서 ‘추석특집 임영웅 리사이틀’이 방송된다”라고 알렸다.

‘임영웅 리사이틀’은 지난해 12월 27~29일,올해 1월 2~4일까지 총 6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콘서트로, 공연 실황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리사이틀(RE:CITAL)’과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 스테이지’라는 문구가 돋보였던 개최 관련 영상부터 메인 포스터와 티켓 예매 오픈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임영웅은 리사이틀을 통해 본인의 노래는 물론, 명곡을 자신만의 목소리로 재해석해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무대와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추석 연휴에 특집으로 방송되는 만큼, ‘임영웅 리사이틀’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현장의 열기와 감동이 안방극장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정규 2집 ‘아임 히어로2’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달부터는 새 전국투어 콘서트도 개최한다. park554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