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이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파격적인 편성을 결정했다.
쿠팡플레이는 오늘(24일) 저녁 8시, 7화와 8화를 동시 공개한다. 이는 공개 3주 차 만에 첫 주 대비 시청량 748% 증가, 3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기록하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결정이다.
오늘 공개될 7화에서는 지난 6화 K-POP 그룹 투어스(TWS)의 무대 메이크업을 주제로 2:2의 치열한 접전을 펼친 ‘팀 손테일’과 ‘팀 파리 금손’의 운명이 먼저 결정된다.

이어 7화에서는 남자 아티스트들의 자존심을 건 승부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팀 맥티스트’와 ‘팀 퍼스트맨’은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무대 메이크업 미션을 받아 각자의 감각과 철학을 정면으로 부딪친다. 감성, 디테일, 자존심이 모두 맞붙은 이번 대결은 ‘눈물과 반전’의 결과로 이어지며, 단 8명만이 생존하게 된다. 심사위원들마저 “역대급 난관”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7화에 이어 곧바로 공개되는 8화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진출자를 가리는 세미 파이널 미션이 시작된다. ‘New Face(뉴 페이스)’라는 주제 아래, 첫 번째 키워드인 ‘하이 패션’에 맞춘 상상 초월의 미션이 주어진다. 마치 해외 패션쇼 현장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런웨이 세트에서 참가자들은 메이크업의 한계를 넘어 예술의 정점을 향한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한편, ‘저스트 메이크업’은 공개 3주차까지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굳건히 지키며 예능 콘텐츠 시청 만족도 1위(컨슈머인사이트)를 기록하는 등 각종 인기 지표를 갈아치우고 있다.
‘저스트 메이크업’ 7, 8화는 오늘(24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동시 공개되며,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