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김이브.출처 | 아프리카tv 영상화면 캡처


김이브, 아프리카tv, 김이브, 아프리카tv


[스포츠서울] '2014 아프리카 TV BJ 페스티벌'이 개최된 가운데, BJ들의 수입이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23일 아프리카티비가 오후 7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털 서울 호텔에서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게임, 스포츠, 먹방(먹는 방송), 공방(공부 방송) 등 각 분야별 인기 BJ들이 총 출동했다.

이번 아프리카 시상식에는 대도서관, 윰댕, 버블디아 등 인기 BJ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티비 4대 여신( J 윰댕, 꽃빈, 엣지, 김이브)도 등장했다.


김이브는 2013년 1월부터 9월까지 시청자에게 받은 별풍선 중 본인 몫으로 환전해 받은 실수령액이 약 3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BJ 김이브의 근황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이브의 달라진 근황'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이브는 한층 더 또렷해진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이브 아프리카tv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이브 아프리카tv, 그랬구나", "김이브 아프리카tv, 별게 다 있네", "김이브 아프리카tv, 축하해요", "김이브 아프리카tv,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