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랙레이블 아티스트 ALLDAY PROJECT, 성수에서 ‘ALLDAY PROJECT’의 하루를 선보이다

[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더블랙레이블(THEBLACKLABEL) 소속 아티스트 ALLDAY PROJECT(이하 ADP)가 지난 8일부터 첫 EP ‘ALLDAY PROJECT’ 발매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1일까지 성수 EQL SEONGSU GROVE과 SFACTORY LIVE에서 운영되며, 매일 11:00부터 20:00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성동구 연무장15길 EQL SEONGSU GROVE에 위치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ALLDAY PROJECT의 음악과 ALLDAY PROJECT의 정체성을 반영한 다양한 굿즈 그리고 다수의 체험형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ALLDAY PROJECT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현재 팝업스토어에서는 노티드(Knotted), BOSE, 달콤소프트, 포토이즘 등 다양한 제휴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도 제공되고 있다.

또한 ADP 공식 팬 플랫폼 ‘DAYOFF ZONE(데이오프존)’에서는 운세 메시지 콘텐츠와 가챠 이벤트가 운영되어,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K-CONTENTS 전문 기업 에버라인(EVERLINE)이 전반적인 운영을 맡아 진행한다. 에버라인은 아티스트의 음악적 정체성과 메시지를 공간 속에서의 경험으로 풀어내며, 팬과 아티스트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편, 에버라인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ADP의 음악적 정체성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들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팝업이 팬들에게 특별한 기억으로 남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jckim9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