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오는 12월 23일까지 통신사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통신사 더블 할인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 가입자 중 T 멤버십과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통신사 제휴 할인이 적용된 결제 금액에 추가 20% 할인이 제공되며, 놀이동산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다.
T 멤버십과 KT 멤버십 고객은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주문금액 10만원 기준으로 최대 3만 6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드포갈릭은 연말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도 운영하고 있다. 12월 31일까지 겨울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매드 프리미엄 세트’ 주문 시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통신사∙카드사 제휴 할인 및 매드포갈릭 메뉴 할인권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12월 24일과 25일, 31일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여기에 소규모 단체부터 기업 행사까지 모임에 최적화된 공간과 예산에 따른 메뉴 제안을 제공하는 맞춤형 대관서비스와 가족 단위 고객에게 매월 1회 메뉴 무료 이용권 또는 메뉴 할인권을 제공하는 ‘매드 패밀리 데이’ 등을 상시 운영하며, 송년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매드포갈릭 윤다예 대표는 “연말 외식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보다 많은 분들이 매드포갈릭을 즐기실 수 있도록 통신사 더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고객의 일상 속에 즐거운 다이닝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eternal@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