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2PM이 완전체로 도쿄돔으로 돌아온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2PM JP SNS 채널을 통해 2PM의 일본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단독 콘서트 ‘2PM Japan 15th Anniversary Concert “THE RETURN” in TOKYO DOME’ 개최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5월 9일과 10일 양일간 일본 공연의 성지로 불리는 도쿄돔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2016년 멤버들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완전체 공연 이후 무려 10년 만에 다시 도쿄돔 무대에 선다는 점에서 멤버들과 팬들에게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2PM 멤버들은 세련된 블랙 슈트를 입고 여전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Hottest 여러분! 안녕하세요, 2PM입니다! 2023년 이후 약 3년 만에 저희 2PM이 돌아왔습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일본 데뷔 15주년을 기념한 콘서트가 됩니다. 타이틀은 ‘THE RETURN’입니다. 마지막 도쿄돔 공연으로부터 10년, 다시 이 장소로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아 이 타이틀로 결정했습니다. 5월 9일과 10일 이틀간 도쿄돔에서 여러분과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하고 있겠습니다!”라며 밝은 미소와 함께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건넸다.

2PM은 지난 2023년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여전한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개별 활동으로도 드라마, 영화, 예능 등 각 분야를 섭렵하고 있는 JUN. K, 닉쿤, 옥택연, 장우영, 이준호, 황찬성 6인이 하나로 뭉쳐 보여줄 ‘완전체 시너지’에 열도가 벌써부터 들썩이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