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점검' 서유리, 유세윤. 출처 | tvN 방송화면 캡처
롤점검, 롤점검
[스포츠서울] 인기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점검에 들어간 가운데 롤 대회에 참가했던 서유리의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서유리는 과거 온게임넷 '한판만 연예인 입롤대회'에 출연한 바 있다.
'한판만 연예인 입롤대회'는 온게임넷이 주최했으며, 연예인들이 총 출동해 인기 온라인게임 롤 실력자를 가려내는 대회다. 당시 대회에는 서유리를 비롯한 래퍼 타이미, 레이싱 모델 천보영, 조인영, 김하음, 연기자 김성결과 함께 팀을 이뤘다.
이와 함께 서유리의 몸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9월 27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의 코너 '007스카이폴'에서 서유리는 섹시 노출 연기를 펼쳤다.
유세윤이 전기의자 고문을 받는 가운데, 서유리는 전기 충격을 가했다. 이때 서유리의 섹시한 가슴이 노출되자 유세윤은 전기 충격을 더 받으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롤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점검, 우와", "롤점검, 몸매 최고다", "롤점검, 표정 진짜 웃겨", "롤점검, 그랬구나", "롤점검, 롤 재밌나", "롤점검, 많이 하던데", "롤점검,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롤점검 시간은 30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점검 기간 동안은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 이번 진행되는 롤점검을 통해서는 5.8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될 것으로 보인다.
신혜연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