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다이어트


[스포츠서울] 김수영이 다이어트 15주 만에 무려 67kg을 감량한 가운데 그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수영은 지난 3월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영은 다이어트 결과 지난주 132.2kg에서 한 주만에 약 4kg 감량, 128.4kg이 됐다. 김수영은 드디어 120kg대에 진입한 것은 물론, 6주 만에 약 40kg를 감량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초등학교 6학년 때 이후로 120kg대 몸무게가 처음이라는 김수영은 자신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꺼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13세 김수영은 초등학생이라고는 도저히 믿기지 않는 외모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급기야 이를 본 이승윤은 "지금이 더 젊어 보인다"고 돌직구를 날려 또 한번 시청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영 다이어트, 이제 훈남으로 변신인가?", "김수영 다이어트, 몰라보게 홀쭉해져서 놀랐다",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궁금하더라", "김수영 다이어트, 나도 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수영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하며 하루 세 끼를 모두 챙겨 먹었다"고 밝히며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공개된 김수영의 식단에는 아침으로 현미, 우거지 된장국, 계란찜, 샐러드를 점심으로 현미, 북엇국, 고등어구이, 두부찜, 시금치나물이 포함돼 있었다. 마지막으로 저녁으로는 현미, 미역국, 버섯야채볶음, 계란말이 등이 담겨있다.
석혜란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