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스포츠서울] 배우 문근영이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 3'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가수 김종국이 과거 방송에서 문근영을 언급한 사실이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 2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김종국이 출연해 문근영과 배우 윤은혜를 선택하는 그림을 그렸다.


당시 방송에서 김종국은 이상형 월드컵에서 최종적으로 윤은혜와 성유리가 맞붙자 윤은혜를 이상형으로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은 'X맨'에서 커플로 활약했던 윤은혜에 대해 "사실 그 때는 내 여자라고 생각하고 했던 것 같다. 프로그램 내에서 커플이었으니 몰입을 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김종국은 성유리를 선택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남자친구가 있으니 실례일 것 같아서"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종국은 문근영과 윤은혜 중 누구와 결혼하겠냐는 질문에 "은혜 씨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종국이 출연한 이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문근영은 선택도 안되냐?", "김종국 , 문근영은 생각도 없었을 거다", "문근영, 가만히 있다가 김종국한테 당했다", "문근영, 김종국은 신경쓰지 마라", "김종국, 정말 문근영을 선택하지 않겠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종국이 출연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고 있다.
이용수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