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법률사무소 이재용 변호사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한 성범죄가 많아지는데다 승객들이 붐비는 출퇴근 시간대에 대중교통 안에서 벌이는 성범죄 행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성들의 위기감이 고조되는 상황이다.
이 같은 때에 각종 성범죄 사건에 관해 최고 수준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JY법률사무소’(변호사 이재용, www.jylaw.kr)가 크게 주목받고 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성추행, 성폭행, 강간 및 준강간 등 성범죄와 관련한 형사 사건을 전문적으로 해결하는 데 주력한다.
|
이재용 변호사는 2014년 대한변호사협회에 형사 전문 변호사로 등록된 유능한 법조인이다. 의뢰인들이 억울함에서 벗어나고 피의자와 피해자 간에 극한 대립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문 지식과 뛰어난 사건 해결 능력, 풍부한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사건의 사실을 정확히 판단하여 최선을 다해 법률적 조력을 제공한다.
이와 아울러 성 범죄 전문 상담센터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정의로운 변론을 펼치는 데 심혈을 기울인다. 이로써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JY법률사무소의 사건 의뢰율이 급증하고 있다.
강남경찰서 청소년선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성범죄 사고 근절에 앞장서는 이 변호사는 “성 범죄 관련 적극적 계몽이 중요하다”며 “발생 시 즉시 112에 신고하거나 원스톱 지원센터인 ‘해바라기’에 신고해 피해를 최소화하고 정확한 자문을 받아 대응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온라인뉴스팀uss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