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성콘도,리조트 가을맞이 500만원대 무기명 전액 반환형 회원권 출시’
대명리조트,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 등 국내 복합 체인형 리조트들의 회원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업계 최초로 500만원대 무기명 회원권이 출시 되었다. 일성콘도는 등은 콘도 업계의 빅5였다. 그 명성을 되찾고자 회원권 구입 가격 부담은 줄이고 혜택은 늘렸다.
일성콘도는 문경세제에 신규 체인으로 16층 총 300실, 빌라동 43세대를 착공계획 이여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일성콘도회원권 분양시 한시적으로 콘도 20박무료 및 부대시설 무료 이용권 20매를 신규혜택으로 지급한다. 골프 회원권 혜택도 돋보이는데 수도권 골프장의 기간 횟수 제한 없이 회원대우를 혜택도 추가하였다.
가장 큰 특징은 예약율이다. 성수기 동안 회원권을 구입하고도 실제 이용이 어려운 황당한 상황을 접하는데 일성콘도(리조트)는 국내 빅5 회사중 예약율 면에서 1위이다. 또한 개인 법인의 구입 제한 없이 구입시 법인이 이용 용의한 무기명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즉 기명회원권 가격과 무기명회원권 가격이 같다는 점이다. 보통 국내리조트 회원권 같은 경우는 기명회원권에 비해 무기명회원권은 20% 비싸게 분양하는게 통상적이며 그 이유는 기명회원권 이용률에 비해 무기명회원권 연간이용률이 월등히 높기 때문이다
신규혜택을 알아보면 무료숙박권 20매와 부대시설(수영장,사우나) 무료이용권 20매 제공되며 경기권 8곳을 비롯한 전국15개 골프장에서 회원대우 및 할인 부킹을 해드리는 등 내실 있고 푸짐한 혜택이다. 일성콘도(리조트) 관계자는 “그동안 7년간 신규분양이 없던 관계로 고객들의 인지도가 많이 떨어진 점을 감안하여 9차 문경새재 착공전에만 한정판으로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분양되는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따라 분양승인을 정식허가 받은 지분 회원권이다. 계약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엔 입회금 100%를 돌려받거나 재연장이 가능하다.
일성리조트는 이용 객실 크기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분양을 한다. 실버 66㎡(20평형) 559만원, 골드 92.6㎡(28평형) 713만원, 로얄 112.4㎡(34평형)이 932만원이다. 또한 이미 부지 매입과 설계가 끝난 9차 직영체인인 문경새재콘도는 올 10월에 착공할 예정이다. 4000평 규모의 워터파크와 대규모 부대시설, 럭셔리(별장형) 객실이 들어설 계획이다. 일성리조트는 앞으로 건설하는 신규 체인에 대규모 부대시설과 고급객실을 만들어 전문리조트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방침을 발표했다. 앞으로 5년 안에 신규체인 3곳을 더 여는 것이 목표다. 차기체인은 서해안 지역에 들어설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일성리조트는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직영콘도 8곳을 대상으로 2014년 지난해부터 리뉴얼을 시작하여 회원님들이 이용하시기 불편하지 않은 선에서 비수기 지역 직영콘도 순으로 현재도 리모델링 진행중이며 곧 있을 제9차 일성문경새재 리조트 창립 회원권의 대대적인 분양을 앞두고 고객들께 평판과 인지도를 동시에 상승시키고 거품이 많았던 리조트시장에 합리적 가격으로도 얼마든지 최고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릴 목적으로 이 같은 가격과 혜택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전반적으로 경기가 침체국면인 요즈음을 생각하면 일성리조트의 이번 시도는 일성리조트 뿐만 아니라 여타 전국의 회원권 분양시장에 적지 않은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상세한 사항은 회원전담서비스팀 02) 6440 - 1044 로 문의 및 상세자료 신청이 가능하다. 일성리조트 직영 체인 및 연계 체인 현황 직영체인-부곡온천리조트,설안온천리조트,지리산리조트,남한강리조트,무주리조트,경주보문리조트,제주비치리조트,제주협재리조트(재오픈예정),문경세제리조트(예정) 연계체인-골든서울호텔/용인리조트/천안테딘리조트/제천청풍리조트/횡성리조트/울릉도대아리조트/경주코오롱호텔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