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에 들어서는 ‘오르본 인투파크’는 높은 미래가치와 ‘한샘 인사이드’ 획득에 빛나는 최상의 인테리어, 직주근접 주거여건으로 20~30대가 선택하는 오피스텔로 인기몰이 중이다. 여기에 각종 개발호재와 중심업무지구 배후수요를 갖춰 투자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지하 2층~지상 17층, 오피스텔 168실, 오피스 10실, 근린생활시설 2실 총 180실 규모로 8호선 몽촌토성역, 9호선 신방이역(예정)을 도보로 3분이면 이용이 가능하고 2호선 잠실역까지 트리플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서울 전역은 물론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144만㎡의 올림픽 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석촌호수, 몽촌호수, 한강시민공원까지 도심 속 웰빙라이프를 실현하기에 충분하다. 또 인근으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전통시장, 방이 먹자골목 등 편의 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송파구청, 아산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사업지 인근으로 삼성 SDS 본사 및 문정동법조타운의 약 7천500여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가 있다. 여기에 정부와 서울시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2조 규모의 국제교류복합지구(MICE) 개발사업, 롯데월드와 석촌호수, 방이먹자골목, 올림픽 공원을 잇는 231만㎡ 규모의 구역 잠실관광특구 지정 등의 풍부한 개발호재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꼽힌다.
한편 ‘오르본인투파크’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전 사전예약을 하면 1:1 빠른 상담을 지원한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