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SBS 생활경제에 가족 나들이 놀이공간으로 소개된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가 가족단위 고객들 사이에서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연휴에 나들이 계획을 잡고 있는 고객들에 맞춰 물놀이, 워터파크, 찜질방시설 이용을 4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건강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로 방송된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 “워터킹덤‘은 놀거리와 먹거리가 한자리에서 가능한 원스톱 복합 문화공간이다.
SBS 생활경제 방송에서는 송파파크하비오 테마파크가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뿐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휴식공간으로 한곳에서 취향이 달라도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방송되었다.
한 곳에 놀이복합공간과 실내 워터파크, 영화관 메가박스가 모여 있고 그밖에 찜질방, 워터파크 ‘워터킹덤’, 스트리트 맛집, 롯데 프리미어 마트 등을 한곳서 즐길 수 있는 가족나들이 공간으로 평가받는다. 또한 장거리 여행이 부담스러운 어린이와 어르신을 모시고 갈만한 서울 강남권에 위치하고 있고 먼 지역에서 온 손님들도 숙박할 수 있는 호텔 파크하비오 개장을 앞두고 있다.
한 시민은 “도심 속의 힐링 공간으로 스트레스를 아이와 같이 푸니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아이들이 밖에서 마땅히 놀 곳이 없고 마스크도 잘 안하려고 해요. 놀이공원을 데리고 가기도 되게 부담스러워서 실내로 된 곳으로 놀러왔죠” 라며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실내 워터파크의 가장 큰 장점이라 고 덧붙였다.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 ‘워터 킹덤’의 안권수 대표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힐링 공간을 만들려고 한다. 한곳에서 즐길 거리와 먹거리 휴식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킹덤은 1만7395㎡(5262평) 면적의 실내 워터파크로 서울 도심 내 최대 규모다. 국내 실내 길이 최장 규모의 대형 물놀이 시설인 토렌트리버가 구비돼 있으며 바디슬라이드, 튜브슬라이드, 레이싱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건강하고 안전한 테마파크를 담은 ‘SBS 생활경제'는 SBS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뉴미디어국 jckim99@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