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 미용학원 브랜드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방송 아리랑TV의 프로그램 ‘인사이드 비즈’에 출연해 화제다.


아리랑TV는 국제방송교류재단이 개국한 한국문화 종합편성 채널로 이루어져 있으며 우리나라의 뉴스, 문화, 시사, 경제, 생활정보 등을 소개해 국가 이미지를 제고하고 한국에 대한 이미지를 증진하는 걸 목적으로 국내 방송 뿐만 아니라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아메리카까지 방송권역을 확대하여 전 세계를 대상으로 방영되고 있다.


이번 아리랑TV에서 선정한 우수 디자인 콘텐츠는 네일아트 산업이었다. 산업과 디자인의 결함이 강조되는 시대에 맞춰 국내 네일아트 산업의 우수성을 해외에 전파하고 국제사회에서의 위상 제고를 위함으로서 일산네일아트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그 선구자 역할을 하게 되었다. 한국을 대표하는 네일아트학원인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빠르게 변화하는 네일아트 트렌드와 한국의 네일아트 교육을 세계 여러 나라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또한 한국 네일 아트 시장의 성장과 다양성을 소개함과 동시에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 다양한 미용산업과 직업교육의 근본 가치, 빠르게 변하는 뷰티 트랜드 교육을 강조하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만의 수업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주관하는 뷰티컨퍼런스 브랜드 워너비뷰티랩(WANNABE BEAUTY LAB) 에피소드의 첫번째 주인공인 네일아티스트 센스홍이 '2017 서머 네일 트렌드'라는 주제로 강연한 뷰티컨퍼런스를 확인 할 수 있다.


아리랑TV를 통해 전달되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의 생생한 모습을 통해 국외에서 미디어 또는 온라인으로만 동경하던 한국의 미용, 뷰티감각 수업 모습을 직접 접하며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등 뷰티 각 분야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아울러 그간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뷰티컨텐츠를 통해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와의 다양한 교류 활동이 이번 아리랑TV 방송을 통해 더욱 곤고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촬영은 8월 3일(목) 아리랑TV Inside Biz 'Biz design'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아리랑 TV를 통해 전세계로 소개되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이 설립·운영하며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로서 미용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기관이다.


뷰티 살롱과 카페의 복합 공간인 워너비뷰티카페를 센터 내에 운영함으로써 수강생들의 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뷰티아티스트들의 감각을 공유할 수 있다. 국내 최대규모인 220평 규모의 일산 플래그십 센터를 시작으로 강남, 신촌, 파주, 김포, 부천, 인천 센터를 오픈 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커리큘럼과 수강료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jckim99@sportsseoul.com